3D Work 재탕 삼탕 수백탕수육 2012/02/23 03:45 by eles


예전 회사에서 작업했던 모델링으로 쉐이더 테스트한답시고 다듬어봤습니다.
노멀맵과 오쿨루션에 손매핑을 섞어보려는 시도를 나름 한다고 해봤는데 노멀단계에서 덩어리감을 좀더 크게 잡아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강하게 드는순간
이미 늦은거야.. 안될거야 난....

아오 세팅 다했는데 중간 바닥부분이 깨져서 나오잖아!!!
손매핑의 장점은 드러나지 않고 전반적인 블룸과 스펙큘러가 과하게 들어가 인위적인 재질표현 한계에 부딪혀 낑낑대다 gg

빛이 어디서 들어와서 저런 그림자가 생겼냐 물어보면 천장에 빵구났다고 뻥쳐야지...



덧글

  • PAKK 2012/02/23 09:56 # 답글

    으아니 언리얼 3 같아
  • eles 2012/02/23 22:30 #

    왕리얼엔진이 짱이지
  • rocket 2012/03/04 14:33 # 답글

    이 분 다음 작업물은 왜 빨리 안나오나요 찰싹
  • eles 2012/03/11 03:57 #

    우리의 마음속에 있습니다 히릿
  • amainatsu 2013/04/19 18:10 # 답글

    탕수육 먹고싶다...
  • eles 2013/04/30 08:30 #

    피부에 양보하세요..
댓글 입력 영역